- 회원가입 후 아이디와 닉네임은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디는 영문으로 시작하는 영문,숫자 조합의 6~12자리 문자입니다.
- 비밀번호는 4자리 이상 입력가능합니다.
- 회원가입시 온라인새벽기도 무료신청이 자동으로 신청됩니다.
- 정보가 부정확할경우 회원가입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 전화번호,휴대폰번호,주소를 기입하시면 사이트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은 행복을 위해 하나님이 주신 축복 도구다. 하나님은 지금도 일하신다. 창세기 1장을 보면 하나님은 천지창조를 위해 일하셨고 예수님은 “아버지께서 일하시니 나도 일한다.”라고 하셨다(요 5:17). 그러므로 하나님의 뜻대로 살기를 원하면 하나님을 위해 해야 할 일을 찾아 열심히 일하라. 세상에서는 나이가 들면 은퇴하라고 하지만 하나님의 일을 위해서는 죽을 때까지 은퇴가 없어야 한다.
마태복음 25장을 보면 일하지 않는 자는 ‘악하고 게으른 종’이라고 해서 있는 것도 빼앗기고 일하는 자는 ‘착하고 충성된 종’이라고 해서 더 많은 것이 주어진다. 이새의 8명의 아들 중 왜 막내인 다윗이 왕으로 선택되었는가? 7명의 형은 모두 복 받겠다고 일을 놓고 사무엘에게 갔지만 다윗은 들판에서 양떼를 지켰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일하는 사람을 귀하게 보신다. 그러므로 일할 때는 열심히 일하고 쉴 때는 화끈하게 쉬라.
일은 기도만큼 신성한 것이다. 기도도 열심히 하고 일도 열심히 하라. 항상 심은 대로 거둔다는 복의 원리를 기억하고 자신이 땀 흘린 만큼 얻으려는 정직한 식성을 가지라. 또한 무슨 일을 하든지 영혼에 해가 되거나 하나님이 싫어하시는 일은 하지 말고 자신의 일터에서 칭찬받는 요긴한 사람이 되라. 또한 작은 일도 귀히 여기고 어떤 경우에도 일 때문에 주일을 범하지는 말라.
흔히 안식일을 일을 그치고 쉬는 날로 여기지만 일을 그치는 것과 안식하는 것은 개념 차이가 크다. 안식의 참된 정의는 일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거룩한 일을 하는 것이다. 궁극적으로 거룩한 일을 해야 참된 마음의 안식이 주어진다. 그러므로 일할 때는 열심히 일하고 쉴 때는 화끈하게 쉬며 특히 쉴 때는 하나님의 일과 관련된 거룩한 일을 함으로써 내일의 복을 예비하라.<24.1.23 월간새벽기도 중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