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새벽기도와 온라인새벽기도 주필이자 분당샛별교회 담임인 이한규목사는 구원파 이한규목사와는 동명이인입니다. 잘못된 정보 전파가 없도록 주의 바랍니다. 샬롬!!
월간새벽기도
주일설교말씀
칼럼모음
선교이야기
사랑방소식
네트영어
새로 등록된 글
새로 등록된 댓글

요삼일육선교회

요한복음 3장16절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하려 하심이라”라는 주님의 사랑을 온 세계에 전하려는 비전을 가지고 시작된 요삼일육선교회(John316 Mission)에서는 2008년부터 시작한 온라인새벽기도(온새기)에 이어 2014년 9월 1일 정기 간행물인 월간새벽기도(월새기)를 창간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문서 사역인 온라인새벽기도와 이한규목사의 여러 저서들이 많은 은혜를 끼지면서 사역의 범위가 넓어지게 되었고 현재는 자체적인 출판사(미션퍼블릭)를 운영하며 <월새기(월간새벽기도)>를 매월 발행하고 있고 현재까지 약 80% 완성된 <성경 66권 전권강해> 파일을 목회 사역자들에게 유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삼일육선교회의 인터넷 사역과 출판을 통한 말씀 사역이 심령 회복, 가정 회복, 교회 회복을 이루는 초석이 되어 전방 선교사와 후방 선교사의 연맹을 강화하고 성경적이고 복음적인 바른 선교사들을 후방에서 지원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예수 믿고 인물이 되든지 예수 믿고 인물을 만드는 사명으로,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사랑과 생명의 통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요삼일육선교회 사역팀 일동

비전 및 사역

요삼일육선교회의 인터넷 사역, 사랑 매거진, 종합문화사 미션퍼블릭을 통한 말씀선교 사역이 심령 회복, 가정 회복, 교회 회복을 이루는 초석이 되고자 합니다. 특히 전방 선교사와 후방 선교사의 연맹을 강화하고 예수 믿고 인물이 되든지 예수 믿고 인물을 만드는 사명으로,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사랑과 생명의 통로가 되겠습니다.

협력 기관

1887년 심슨 목사님(Albert Benjamin Simpson)에 의해서 설립된 C&MA는 선교에 중점을 두고 있는 복음주의적인 미국의 교단입니다. 초기 C&MA는 “전 세계에 복음을!”이라는 모토로 시작되었고 1880년대 미국 부흥 운동의 중심적 역할을 했습니다. 그 뒤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등에 선교사들을 파송하기 시작하였고, 미국 안에서도 교회들을 깨우는 역할을 감당하고 있고, 현재 49개국에 1000명 이상의 선교사들을 파송하고 있으며, 문서선교, 교회 개척, 의료 사역, 구제와 봉사 사역들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93개 나라에 C&MA 지교회 혹은 협력 교회를 설립했고, 현재 전 세계에서 600만 명의 성도가 소속되어 있고, 한국 C&MA 총회에는 <분당샛별교회(이한규목사)>를 비롯해 110여 명의 목사, 선교사, 전도사 등이 가입해있습니다.


선교 센터

미국 기독교선교연맹(C&MA)의 140년 동안 축적된 선교의 노하우를 한국에 전파하고, 파송 선교사의 중간 거점 역할을 감당할 요삼일육선교회의 선교 센터 조감도입니다. 귀한 선교의 일꾼들이 많이 배출되는 거룩한 장소가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장소 : 경기도 광주군 오포면 일대
대지면적 : 800평
연건평 : 900평(지하 1층~지상 4층)
  • 지하 : 본당
  • 1층 : 목양실, 선교 센터, 교회 사무실, 교역자실, 찬양팀 사무실, 휴게실
  • 2층 : 선교 도서관, 미션퍼블릭 및 월간새벽기도 사무실
    소강당, 강의실, 교육관
  • 3,4층 : 강의실, 세미나실, 선교사 숙소, 식당
선교 사역을 감당할 선교 센터의 앞날을 위해 여러분들께서 희망의 돛을 올려 주세요. 특히 말씀으로 함께 은혜를 나눈 분들 중에 선교 센터 건립 회원이 되어 주신다면 그 소중한 족적을 오래도록 기억하겠습니다.

up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