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규의 온라인새벽기도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월간새벽기도
주일설교말씀
칼럼모음
선교이야기
사랑방소식
네트영어
새로 등록된 글
새로 등록된 댓글

미션퍼블릭

미션퍼블릭(Missionpublic)은 요삼일육선교회에서 문서 선교를 위한 비전을 가지고 설립된 출판사입니다.

1차 핵심 사업으로는 특별히 이한규목사님의 수천 편의 연속 강해설교들을 성경 권별로 한글 파일로 정리하여 궁극적으로는 약 20년에 걸쳐 성경 66권 전체 강해설교 파일을 완성하려는 비전을 가지고 사역하고 있습니다. 정리된 파일은 계속 수정 작업을 거치며 책으로 출판할 예정입니다.

2차 핵심 사업으로는 미국 기독교선교연맹(C&MA) 산하 출판사인 크리스천 퍼블리케이션과 협약을 맺어서 심슨 목사님의 수많은 주옥같은 책을 한국어로 번역해 출간할 예정입니다.

책으로 출판되기 위해서는 상당한 재정이 필요합니다. 그 재정을 위해서 대략적으로 정리가 끝난 파일들을 약간의 후원금을 받고 목회자 및 교회 리더들을 위해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와 관련된 사항은 성경 66권 설교 파일란을 이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미션퍼블릭을 통한 말씀 사역이 우리 크리스천들의 꿈과 비전과 자부심을 격려하며 이 어려운 시대 상황을 잘 극복하고 저마다의 작품 인생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삼일육선교회 사역팀 일동

도서 및 파일 구매 : 씨티은행 325-00121-266-01 미션퍼블릭

월간새벽기도

요삼일육선교회의 비전을 따라 드리고 나누고 베푸는 삶의 실천을 서원하며 선교와 구제의 통로가 될 '월간새벽기도(월새기)'를 창간하게 되었습니다.

월새기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성경말씀을 연속해서 강해하는 월간지로서 2014년 9월 1일 창간하면서 구약 ‘스가랴 ’말씀을 시작으로 구약과 신약을 오가며 주님을 더 깊게 만나고자 합니다.

설교 파일

이한규목사님이 오랫동안 준비하신 방대한 설교 말씀은 온라인새벽기도(온새기)로, 월간새벽기도(월새기)로, 단행본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특히 성경 66권 말씀강해 중 완성된 43개의 설교 파일은 많은 목회자들과 성도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기본 선교 후원비만 받고 메일 또는 홈페이지 도서몰에서 구입하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홈페이지(www.john316.or.kr)에서 성경 66권 설교 파일 리스트를 보시고 홈페이지 도서몰이나 메일(missionpublic@hanmail.net), 또는 전화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도서

상처는 인생의 보물지도
이한규 지음 / 12,000원
월새기 주필 이한규목사의 77가지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글모음이다.
리더의 축복을 꿈꾸라
이한규 지음 / 12,000원
영향력 있는 리더가 되려는 꿈과 비전을 가진 사람들에게 느헤미야의 삶을 통해 최고의 리더십을 얻게 하는 교훈서이다.
하나님과 깊은 만남(품절)
이한규 지음 / 9,500원
이 책은 부활하신 예수님과 제자들 사이에 있었던 갈릴리 바닷가에서의 만남을 통해 하나님을 깊이 체험하는 길을 감동적으로 그려 내고 있다.
40일간의 성령 묵상
이한규 지음 / 12,000원
‘이웃의 눈물을 씻어 줄 최소한의 안전장치인 당신’의 마음을 따뜻하고 풍성하게 만드는 총 40편으로 이뤄진 성령님에 관한 깊은 묵상서이다.

up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