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를 새로 오픈하였습니다(2015년 11월 1일)
월간새벽기도
주일설교말씀
칼럼모음
선교이야기
네트영어
새로 등록된 글
새로 등록된 댓글

요삼일육선교회

요한복음3장 16절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하려 하심이라”는 주님의 사랑을 온 세계에 전하려는 비전을 가지고 시작된 요삼일육선교회(John316 Mission)에서는 2008년부터 시작한 온라인새벽기도(온새기)에 이어 2014년 9월 1일 정기간행물인 월간새벽기도(월새기)를 창간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문서사역인 온라인새벽기도와 이한규목사의 여러 저서들이 많은 은혜를 끼지면서 사역의 범위가 넓어지게 되었고 현재는 자체적인 출판사를 운영하며 월간새벽기도(월새기)와 특히 성경66권 설교강해가 현재 70%정도(41권)의 완성도 높은 설교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삼일육선교회의 인터넷사역과 출판을 통한 말씀사역이 심령회복, 가정회복, 교회회복을 이루는 초석이 되어 전방선교사와 후방선교사의 연맹을 강화하고 성경적이고 복음적인 바른 선교사들을 후방에서 지원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예수믿고 인물이 되든지 예수믿고 인물을 만드는 사명으로,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사랑과 생명의 통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요삼일육선교회 사역팀일동

비전 및 사역

요삼일육선교회의 인터넷사역, 사랑매거진, 종합문화사 미션퍼블릭을 통한 말씀선교사역이 심령회복, 가정회복, 교회회복을 이루는 초석이 되고자 합니다 특히 전방선교사와 후방선교사의 연맹을 강화하고 예수믿고 인물이 되든지 예수믿고 인물을 만드는 사명으로,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사랑과 생명의 통로가 되겠습니다.

협력기관

1887년 심슨 목사님(Albert Benjamin Simpson)에 의해서 설립된 CMA는 선교에 중점을 두고 있는 복음주의적인 미국의 교단입니다. 초기 CMA는 “전 세계에 복음을!”이라는 모토로 시작되었고 1880년대 미국 부흥운동의 중심적 역할을 했습니다. 그 뒤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등에 선교사들을 파송하기 시작하였고, 미국 안에서도 교회들을 깨우는 역할을 감당하고 있고, 현재 49개국에 1200명 이상의 선교사들을 파송하고 있으며, 문서선교, 교회개척, 의료사역, 구제와 봉사 사역들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66개 나라에 CMA 지교회 혹은 협력교회를 설립했고, 현재 전 세계에서 250만 명의 성도가 소속되어 있고, 한국에서는 분당샛별교회(이한규목사)와 우리성문교회(정길진목사)를 비롯해서 20여 명의 목사가 회원으로 가입해있고, 온누리교회(하용조목사) 등이 CMA의 중요한 선교 파트너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선교센터

 미국 기독교선교연맹(CMA)의 120년 동안 축적된 선교의 노하우를 한국에 전파하고, 파송 선교사의 중간 거점 역할을 감당할 요삼일육선교회의 선교센터 조감도입니다. 귀한 선교의 일꾼들이 많이 배출되는 거룩한 장소가 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장소 : 경기도 광주군 오포면 일대
대지면적 : 800평
연건평 : 900평(지하 1층~지상 4층)
  • 지하 : 본당
  • 1층 : 목양실, 선교센터, 교회사무실, 교역자실, 찬양팀 사무실, 휴게실
  • 2층 : 선교도서관, 미션퍼블릭 및 월간새벽기도 사무실
    소강당,강의실,교육관
  • 3,4층 : 강의실, 세미나실, 선교사 숙소, 식당
 선교사역을 감당할 선교센터의 앞날을 위해 여러분들께서 희망의 돛을 올려주세요. 특히 말씀으로 함께 은혜를 나눈 분들 중에 선교센터 건립 회원이 되어주신다면 그 소중한 족적을 오래도록 기억하겠습니다.

update